템플릿

중요변경사항알림서비스

  • Home
  • e금융서비스
  • 유용한 서비스
  • 모바일통지서비스
  • 중요변경사항알림서비스

서비스 대상

  •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하는 개인고객 (단, 개인사업자 제외)

서비스 신청 및 해지

  •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경우
  • 영업점을 방문하시는 경우
    • ‘온라인신고서’를 작성하시어 제출
      [준비서류] 신분증, 거래인감 또는 서명(본인만 신청 가능)
  • 씨티폰을 이용하시는 경우
    • 고객은 씨티폰 1588-7000(→0→0 )에 전화하여 , ARS 안내에 따라 서비스 등록 또는 해지함
    • 폰뱅킹 미가입 고객은 계좌번호 및 계좌비밀번호로 본인확인 후, 서비스 신청 가능함

서비스 내용

영업점에서 아래의 거래 발생시 휴대폰으로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.

  • 투자상품 연결계좌 변경

이용 가능 시간 (등록/변경/해지)

  • [인터넷뱅킹] 오전 7:00 ~ 오후 9:00 (토/일/공휴일 제외)
  • [ 영업점 ] 오전 9:00 ~ 오후 4:00 (토/일/공휴일 제외)
  • [ 영업점 ] 24시간 365일 가능 (단, 전산작업 및 기타 장애 시 서비스 불가)

서비스 이용 수수료 : 무료

유의사항

  • SMS 서비스 신청/변경 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 저희 은행이 관리하는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도 변경 적용됩니다.
  • SMS 서비스는 이동전화 실제 소유자와 관계없이 서비스 등록된 휴대전화로 거래내역이 통보되므로 서비스 등록시
    정확한 본인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본 서비스 이용시 휴대폰 분실, 도난 및 휴대폰 번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고객이 부담하게 되므로,
    본 서비스에 대한 중단, 휴대폰 번호의 변경 및 기타 사고 발생 즉시 은행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본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SMS 수신거부나 전화 수신 거부권을 등록하신 경우에는 통지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